청춘, 간지, FLEX 모두를 거머쥔 30명의 케이팝 스타들

5482

K-POP 스타들 중에 가장 높은 가장 부유한 이는 누구일까? 아무래도 성공적으로 인기 궤도에 오른 소수의 스타들만이 부를 누리고 있을 것이다. 그렇기에 오늘도 K-POP 연습생들은 이러한 스타들의 화려한 모습을 꿈꾸며 매일매일 고군분투하고 있다.

하지만 가장 부유한 K-POP 스타가 되려면 단순히 외모뿐 아니라 다양한 잠재력이 있어야한다. K-pop 엔터테인먼트 회사는 많은 돈을 벌고 차례차례 상장을 시작한 것은 물론, K-pop 스타들 역시 가요계에 머물지 않고 적극적으로 투자하기 시작했다.

지금부터 부와 명성, 그리고 청춘과 외모까지 겸비한 30명의 K-POP 스타들의 자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김재중

김재중은 가장 부유한 K-Pop 아이돌로 꼽힌다. 가수이자, 작곡가, 그리고 배우, 감독, 디자이너, 사업가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그는 동방신기와 JYJ의 멤버였다. 배우로서도 <보스를 지켜라>, <닥터진> 등에서 활약했으며, <자칼이 온다>, <천국의 우편배달부> 등의 영화에도 출연하였다. 

김재중은 부동산 부자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삼성동에 위치한 펜트하우스 아파트를 구매한 바 있으며, 2년 후 그는 서초동에 위치한 7층짜리 J-Line 빌딩을 매입한 바 있다. 그는 명동과 삼성동은 물론 일본 오사카와 도쿄 시부야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그는 벤틀리, 람보르기니, 벤츠, 포르쉐, 롤스로이스 등과 같은 고급 승용차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청담에 위치한 고급 의류 매장을 운영하며 자체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다.